문의 닫기

흉터

원인부터 해결하여
근본적으로 치료합니다

여드름 치료를 위해서는 유발하는 주 원인인
(1) 과도한 각질, (2) 피지, (3) 여드름균 P. acne
이 세 가지를 효과적으로 컨트롤해야 합니다.
여드름의 유발 원인을 다양한 방법으로 공략하여
치료합니다.

• 각질관리

과도한 각질을 메디컬필링 (아쿠아필, FCR, 제스너필, 프락셔널레이저를 통해
    관리합니다.

• 피지조절

약물 또는 피지억제레이저 (카프리, 아큐어, 시크릿)로 피지선의 과잉활동을 조절합니다

• 여드름균 치료

여드름균의 증식으로 인한 염증을 약물 또는 레이저 (블루레이저)로 치료합니다.

• 피부상태 점검

피부 상태와 여드름 타입에 맞는 맞춤형 관리로 원장이 검진하고 치료까지 직접합니다.

레가또

강력한 플라즈마 에너지로 여드름, 수술 흉터 등 다양한 형태의 흉터를 진피에서부터 재생시킵니다.

포텐자레이저

총 10가지 마이크로 니들팁을 사용한 효과적인 고주파 에너지(RF)로 피부 손상이 적고 회복기간이 짧습니다.

CO2 프락셔널레이저

약물 레이저 박피를 통하여, 여드름 흉터를 재생시킵니다.

LDM

초음파로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만들어 보습력과 재생력, 탄력을 부여합니다.

아쿠아필

약한 산 성분으로 피부의 각질, 피지 노폐물을 녹인 후 흡입하여 트러블을 예방하고 치료합니다.

FCR필링

산호칼슘 성분의 미세한 가시가 36-48시간 동안 지속적인 피부 자극을 일으켜 피부 재생을 촉진해 줍니다.
여드름 및 여드름 흉터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제스너필

일상생활의 지장 없이 각질을 부드럽게 탈락시켜 피지와 노폐물을 배출시켜 여드름을 호전시키고, 여드름
착색을 밝아지게 합니다.